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답답한 날, 에어비앤비 이용하고 왔어요
    여행일지.맛집일지/여행일지 2020. 3. 10. 12:25

    요 며칠 코로나 때문에 정말 답답하더라고요.매일 마스크 쓰는것도 답답하고..주말에 사람많은 곳은 무섭고, 놀고 싶긴한데... 그래서 결정했죠. 에어비앤비로 깨끗한 숙소 놀러갔다 오자. 저희는 멀리는 안가고 서울 근교에 가기로 했어요. 중국인 1도 안다녀갔다던 곳 (호스트왈) 예약하고 일끝나고 바로 고고

    에어비앤비로 예약한 곳은 서울 트윈시티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여기가 야경 맛집이라는 말에 ..

    뷰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충수도 높았고. 향도 남동향이라서요 아침에 따스한 햇살도 들어오더라고요.
    진짜 이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 직장이 서울이였다면 이런곳에 살고 싶다는 생각.

    저녁이 되고 저희는 나가기도 무섭고, 딱히 먹고 싶은 것도 없고해서 숙소에서 간단하게 회에 맥주나 한잔 하자고 .. 이게 직장인들의 호캉스라고 ㅋㅋㅋ

    서울 야경 보니깐 맥주한잔 안할수가 없었어요
    (나름 변명)

    배달의 민족으로 회를 시켰는데, 회도 잘나오네요.
    진짜 야경 보면서 회도 맛있게 먹고. 맥주한잔하고
    이게 바로 힐링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날씨는 좋은데 나가고 싶고, 에어비앤비로 1박 2일 재밌게 놀다가 왔네요. 코로나 때문에 무서워서 사람 많은 곳은 피해다녔는데 그래도 이렇게 나와서 힐링받고 가네요.

    뷰 좋고 위치 좋은 서울 호캉스 .. 에어비앤비로 즐겨보세요 ㅋㅋㅋㅋ 저는 적극추천입니다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