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념일나 가족행사에 가기 좋은 그랜드 워커힐호텔 뷔페
    여행일지.맛집일지/맛집일지 2021. 1. 19. 17:47

    한국에 여러 호텔이 있지만 단연 이곳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저도 여친님이 새해를 맞이하여 
    다이어트하기 하기 전에 
    마지막이라고 
    뷔페에 데려가 줬어요.ㅋㅋㅋ 

    "그랜드 워커힐호텔 뷔페" 

     

     

    네이버 지도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map.naver.com

     

    교통으로 가기에는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교통수단보다는 
    자가용으로 가는걸 추천해요ㅋㅋ 

    저희는 자차로 이동했는데 오르막이 
    심하더라고요 
    자차가 아닐때는 택시 타는걸
    추천해요.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많이 미끄럽기 때문에
    아무래도 ㅋㅋㅋ


     

     



    한 끼에 10만 원이면 결코 싼 게 아니라서ㅋㅋㅋ
    벨트 풀고 가야 해요 ㅋㅋㅋ 


    미리 예약을 하고 그 시간에 맞춰가면 
    문 앞에서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요 

    마스크 필수!!
    열체크 기본 
    뷔페에 기본은 음식 픽업할 때는 
    무조건 마스크를 쓰고 픽업해야 하고 
    오히려 일반 식당보다 거리도 있고 
    방역이 잘돼서 더 안전하게 드실 수 있어요. 

    도착하면 사람들이 다 같은 생각
    의자에 짐부터 내려놓고 
    각자 본인 선호하는 음식에 
    줄을 서더라고요 

    저는 초밥 , 회를 좋아해서 
    바로 초밥 쪽으로 

     

    일단 우리는 코로나 시대에  많이 움직이는 게 싫어 
    한 번에 많은 양을 담아왔어요.
    뷔페에서 똑같은 음식을 많이 먹는 것보단
    다양한 음식을 맛이라도 보고 싶어 
    한입만 시리즈라고 부르면서 ㅋㅋㅋ 
    흡입했어요. 

     

    우선 개인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고 
    가격 대비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결코 싼 금액이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음 뭐 나름 만족

    둘이서 많은 양을 먹고 싶었지만 
    제 배한테 실망했어요. 
    이 양도 만만치 않았던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그 이상 단백질 보충도 하고 
    지방도 좀 보충하고 
    그렇게 많은 양을 보충해서 
    집에 가려고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제 배한테... 
    너무 실망한 날이었어요.


    미련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새해는 다들 다이어트 목표로 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십 년째 반복) 




    저는 개인적으로 별 5개 중에 평점을 준다면

    첫입

    가성비

    기념일분위기


    코로나 위험도


    이렇게 추천해주고 싶네요 

    여러분도 워커힐호텔 한 번쯤은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