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캠핑에 빠진 응알친구들
    일상이야기(운동일지,사는이야기, 사진)/달백이일상취미 2021. 2. 24. 14:36

     

    * 캠핑에 입문하다.

    안녕하세요. 달백이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코로나 때문에 응알친구들과 진짜 주말마다 캠핑, 백패킹만 했던 거 같습니다.  제가 여행을 좋아하는데 어디 갈 곳은 없고 집에만 있으려나 우울하고 그래서 마음 맞는 친구들과 5인 이상 집합 금지를 철저하게 지키면서 여행했던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저희 첫 캠핑은 작년 10월부터 시작이 됐어요. 그전까지는 계속 바디프로필이라는 커다란 목표가 있어서 좋아하는 여행을 다니지 못하고, 계속 장비만 하나씩 하나씩 모으는 장비만 수집하는 수집가였습니다. 

    이번 캠핑여행은 3번째 캠핑이였던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당일치기부터 시작했다가 처음으로 다 같이 시간이 맞아 1박 2일로 여행을 하게 됐습니다. 처음이라 설레기도 하고 같이하면 정말 재밌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캠핑설치하기

     

     

     

    * 안태울캠핑장을 다녀오다..

     

    안태울캠핑장

    경기 양주시 광적면 화합로81번길 375-66 (광적면 효촌리 230)

    place.map.kakao.com

     친구가 화장실, 개수대(?)를 정말 깨끗한 곳만 찾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캠핑장 찾아보는 건 전적으로 그 친구에게 맡기는 편인데 이번에 찾은 곳은  <파주:안태울 캠핑장>이라는 곳이였습니다. 양주시에 위치해 있고 서울이랑 30~40분 정도 걸리는 곳 이었습니다. 

    제가 캠핑을 많이 다니진 않았지만, 가본 곳 중에서는 상당히 깨끗했던 거 같습니다.  샤워시설이며 개수대 및 화장실이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이유를 찾아보니 사장님께서 계속 다니면서 청소를 계속하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깨끗한 이유가 있구나... 단 ..단점은, 경치가 다른 캠핑장에 비해서 없어서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그 외에는 다 좋았기 때문에 다시 갈 의향이 있습니다. 일단 제가 소나무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우거진 소나무들이 빼곡히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위험한 곳이나 위험한 동물(?)이 없기 때문에 다음에는 조카들이랑 한번 같이 와야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태울캠핑장

     

    * 캠핑도 손발이 맞아야 ... 되는구나

    처음으로 캠핑을 시작했을때는 정말 우왕좌왕 누가 뭐하나 지켜보고 설치하는데만 2시간 30분 정도가 걸렸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같이 함께한 게 3번째다 보니 손발이 맞기 시작했고 1시간 정도 되니깐 설치 완료. 저녁에  피울 불멍까지 세팅 완료... 했습니다. ^^* 세팅을 빠르게 하니 밥준비도 자연스럽게 빨라졌고, 여유가 있으니 다음에는 더 빨리 설치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안태울캠핑장 파쇄석

     

    * 캠핑은 먹을게 9할... 

    이번 여행에서 가장 재밌었던 것 중에 하나가 요리를 정말 마음먹고 준비를 하는 거였습니다. 친구 한명이 장비가 많은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 혼자 모든걸 도맡아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아 먹는 건 제가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먹는것 준비도 사실 쉽지 않았습니다. 인터넷, 유튜브, 인스타 캠핑먹방, 캠핑맛집 태그를 찾아보면서 간단하지만 기억에 남는걸 찾게 되었습니다. 

    점심 : 까르보나라, 로제파스타

    캠핑 파스타
     
    캠핑 로제파스타
    친구들과캠핑

     

    간식 : 빠삭한 감자전 (막걸리) 

    캠핑감자전

     

    저녁 Main : 샤브샤브 + 월남쌈 (사케 ) 

    날이 추운 날 뜨끈한 샤브샤브를 먹고, 따뜻하게 데운 사케를 먹으면 몸이 녹을 것 같다는 생각에 <월남쌈소고기샤브샤브>를 준비했습니다. 사실 이번 샤브를 위해 집에서 세번정도 집에서 끓여서 먹어보고 이것도 시도해 보고 저것도 시도해보고 지금 보는 사진이 사실 최종 결과물입니다. 다음에는 기회가 된다면  제가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법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진짜 진짜 맛있는 레시피라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캠핑샤브샤브
    캠핑사케

     

    캠핌월남쌈
    캠핑 놀거리 

     

     

     

    *캠핑 가서 먹거리, 놀거리 

    이번 캠핑에서 가장 재밌었던 건 친구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일에 대한 걱정이나  삶에 대한 걱정 없이 옛날이야기하고  어릴 때 아무 생각 없이 즐기던 그때의 추억이 떠올랐습니다. 어릴때 즐겨하던 브루마블도 하면서.. 땅도 사 보고, 마음껏 잃어도 보고 ,기사회생도 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시간이었던 같습니다. 저녁 늦게까지 <루미큐브>라는 것도 처음 해봤는데 밤을 꼴딱 새울뻔 했습니다. ^^* 다음에는 더 많은 보드게임을 가져갈 생각입니다. ㅎㅎ 

     

    캠핑라면
    캠핑불멍
    캠핑화로대
    캠핑놀거리
    캠핑먹거리
    캠핑루미큐브

     

    *인생에서 세 번째 캠핑하면서 느낀 점 

    장점: 내 삶과 정반대로 사는 느낌을 받아 너무 좋았고, 아무 걱정 없이 어릴 때 함께했던 친구들과 이런저런 이야기 해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단점: 일단 너무 추웠고, 다음날.. 낮잠만 8시간 정도 잔 거 같습니다. 하루가 그냥 없었습니다. 

    그래도 다시 가게 된다면 다시 갈 의향이 있습니다. 이번 달 말고 회복좀 하고 두 달 뒤에 ~~~ ~~ 갈 생각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좀 더 재밌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시간의 경과에 따라 포스팅해봤는데, 재밌게 놀다 왔던 경험이 전부 전달됐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그럼 이만!! bye!~ 

    댓글

Designed by Tistory.